최근 불륜으로 인한 이혼을 했다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해당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소라는 14일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는 경고를 덧붙였다.
앞서 13일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가 전 남편과 이혼한 사유가 부적절한 관계와 음주가무 때문이라는 내용의
폭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소라는 그간 프로그램을 통해 "시댁에 살 때 김장 700포기를 했다", "남편이 장남이다 보니
시부모님, 남편 모두 아들을 원했다" 등 시댁과의 갈등을 이혼 사유로 언급해왔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 함께 출연한 최동환과 교제 중이다. 촬영 당시에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으나,
방송 이후 만남을 시작했다고. 두 사람은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 중이기도 하다.
이하 이소라 전문 내용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